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출품 및 참관 메뉴 2020 칸 라이언즈 2020 스파이크스 아시아
  • AMES

AMES

AMES 란?

2015년 제 13회를 맞는 AMES(Asian Marketing Effectiveness and Strategy Awards)는 아시아ㆍ태평양 지역 최고의 마케팅 효과 시상식으로, 확고한 결과를 통해 비즈니스와 브랜드를 변화시킨 마케팅 전략을 선정해 광고주와 대행사에게 시상 합니다.

스파이크스 아시아 로고

2013년까지 마케팅 효과 부문만을 시상하던 데서 나아가 2014년부터 미디어 전략, 디지털 전략, 데이터및 분석 세 경쟁 부문이 추가됐으며, 2015년부터는 전자상거래(E-Commerce) 부분도 더해졌습니다.

매년 5월 열리는 이 행사에서는 광고주 회사나 광고대행사에 재직하는 최고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엄격한 기준 하에 수상작을 가립니다.

AMES는 칸 라이언즈를 주최하는 라이언즈 페스티벌(Lions Festivals)과 캠페인 지 등을 발간하는 미디어 그룹 헤이마켓(Haymarket)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있습니다.

출품 마감일

2015년 3월 6일

시상식

2015년 5월 싱가포르 (추후 공지)

출품 부문

Effectiveness: SGD 710

Media Strategy: SGD 450

Digital Strategy: SGD 450

Data & Analytics: SGD 450

E-Commerce: SGD 450

* 출품마감일이 지나면 SGD55가 추가됩니다.

| 2014 AMES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