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출품 및 참관 메뉴 2020 칸 라이언즈 2020 스파이크스 아시아
  • 라이언즈 엔터테인먼트

LIONS HEALTH

라이언즈 엔터테인먼트 란?

2016년 도입되는 라이언즈 엔터테인먼트는 ‘스킵할 수 없는 크리에이티비티(Unskippable Creativity)’를 지향하는 또 하나의 칸 라이언즈 자매 행사입니다.

라이언즈 엔터테인먼트 로고

라이언즈 엔터테인먼트는 브랜드와 대행사,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의 협업을 통해 뛰어난 크리에이티비티 작품을 만들어 내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틀 동안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재능과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의 콘텐트를 주류 문화로 향상시키는 방법을 개척해나갈 것이며, 진보를 가로막는 문제들을 찾아내고 새로운 방법을 찾아낸 작품을 선정할 것입니다.

WHAT’S ON
WHAT’S ON
채널이 파괴되고 막강한 콘텐트 제작자들의 등장하는 현 시점에 적응하기 위해 업계 주요 인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소비와 레이블, 스튜디오의 역할을 새로이 정의합니다.
AWARDS
AWARDS
라이언즈 엔터테인먼트는 엔터테인먼트 라이언즈, 뮤직 엔터테인먼트 두 부문으로 나뉘어 시상합니다.
JURIES
JURIES
레이블을 대표하는 음악계 권위자들이나 대행사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제휴사나 PR 부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브랜디드 콘텐트 제작자들이 심사를 담당합니다.
  • 라이언즈 이노베이션 참가인들
  • 라이언즈 이노베이션 참가인들
  • 라이언즈 이노베이션 참가인들
  • 라이언즈 이노베이션 참가인들
  • 라이언즈 이노베이션 참가인들
  • 라이언즈 이노베이션 참가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