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출품 및 참관 메뉴 2020 칸 라이언즈 2020 스파이크스 아시아
  • 칸 라이언즈 참관

참관

2013 아시아 마케팅 효율성 페스티벌 참관 안내
  • facebook
  • twitter
2013-03-22 11:03:42



칸 라이언즈와 헤이마켓이 공동주최하는

제11회 아시아 마케팅 효율성 페스티벌 (Asian Marketing Effectiveness Festival 이하 'AME') 참관 안내

 

마케팅과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효과의 관계를 집중적으로 토론하는 아시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효과 페스티벌’ AME가

오는 5월 8일과 9일 이틀에 걸쳐 중국 상하이 푸동 상그릴라 호텔에서 개최됩니다.


AME는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의 효과를 겨루는 컴피티션과 십여명의 현업 마케팅 분야 권위자들이 진행하는

컨퍼런스로 이루어집니다. 올 연사로는 Levono의 ECD 아자이 카(2013 AME 심사위원장), GroupM Interaction의

토니 첸 회장, Mindshare의 CIO 스티븐 플림솔, JWT Asia-Pacific의 전략 디렉터 라탄 말리, DraftFCB의 풀리 차우 회장,

VML의 존 쿡 회장, Ogilvy Asia-Pacifi의 루시 맥케이브 부사장, Campaign Asia-Pacific의 아티파 실크 편집장,

Lowe+Partners의 토니 라이트 회장 등이 나섭니다. (테이블 통역 서비스 제공 예정) 행사 후엔 소동파의 도시 ‘항저우(杭州)’로

자리를 옮겨 장이머우(張藝謨)감독의 세계적인 호반 뮤지컬 ‘인상서호(印象西湖)’ 등을 관람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파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광고와 마케팅 효과의 ‘찰떡 궁합’이 궁금하신 기업의 마케터 여러분과 크리에이티브 회사 임직원들의 속을 시원하게 풀어드릴

알찬 AME 페스티벌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행사일정: 2013년 5월8일(수)- 9일(목)

- 행사장소: 중국 상하이 푸동 샹그릴라호텔

- AME 웹사이트: www.ame.asia


- 참관일정: 2013년 5월 8일(수)-11일(토) (3박 4일)

- 참관비용: 339만원 (항공/숙박/페스티벌 등록비,현지 통역, 현지 리무진 관광 및 식사 포함, VAT 별도)


- 신청마감: 2013년 3월 29일 화요일

- 신청방법: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http://www.ame.asia/judge
에서 더 많은 심사위원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