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출품 및 참관 메뉴 2020 칸 라이언즈 2020 스파이크스 아시아
  • 라이언즈 헬스 출품

출품

라이언즈 헬스에서 수상하시면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서 올해의 대행사 상 등을 집계할 때 칸 라이언즈 수상과 동일한 점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건 리포트 등에서도 라이언스 헬스와 칸 라이언즈 수상에 동일한 가산점을 주고 있습니다.

2016년 라이언즈 헬스에는 2015년 3월 1일부터 2016년 4월 30일 사이 광고주의 승인을 받고 정식으로 집행된 작품을
출품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언즈 헬스 출품 전시회

출품 마감일

2016년 3월 하순 (미정)

출품 부문

  • PHARMA

    A. COMMUNICATIONS TO HEALTHCARE PROFESSIONALS
    의료보건 전문가들을 타겟으로 한 캠페인
    A01. PHARMA, VACCINES&BIOTECH
    A02. DEVICES
    A03. DIAGNOSTICS
    A04. VETERINARY
    A05. EDUCATION&SERVICES
    A06. OTHER
  • HEALTH & WELLNESS

    A. CONSUMER PRODUCTS
    처방전이 필요 없으나 의미 있는 건강상의 혜택을 주며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는 캠페인
    A01. OTC ORAL MEDICINES
    A02. OTC APPLICATIONS
    A03. OTC PRODUCTS/DEVICES
    A04. NUTRACEUTICALS
    A05. VETERINARY
    A06. OTHER PRODUCTS
  • B. COMMUNICATIONS TO NON-HEALTHCARE PROFESSIONALS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하는 처방약 및 처방기기등
    B01. PHARMA, VACCINES & BIOTECH
    B02. DEVICES
    B03. DIAGNOSTICS
    B04. VETERINARY
    B05. EDUCATION & SERVICES
    B06. OTHER
  • B. EDUCATION & SERVICES
    B01. EDUCATION & AWARENESS
    B02. CLINICS && HOSPITALS
    B03. INSURANCE
    B04. O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