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 로고

HOME> 뉴스> 뉴스 내용

NEWS칸 라이언즈 소식

금연 캠페인 아이디어 내고 칸으로 가자

2017-10-30 09:36:37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참신한 발상으로 '금연 캠페인'을 만들어 응모해 칸에 가보자. 

올해 보건복지부가 주최하는 금연 캠페인 공모전에 우승하면 칸 라이언즈에 작품을 출품하고 참관할 수 있다고 27일 밝혔다. 

보건복지부와 국가금연지원센터는 ‘제 2회 금연 광고 공모전’을 열고 캠페인 작품을 11월3일까지 모집한다.  

참가자격은 만 30세 이하로 (1987.06.30 이후 출생) 금연과 흡연예방을 주제로 영상, 인쇄, 옥외/인터렉티브 3개 부문에 응모할 수 있다. 

지난해에는 영상, 인쇄, 뉴미디어, 옥외 4개 부문에서 총 979건의 작품이 접수돼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4팀, 장려상 8팀을 뽑았다. 

매년 6월 셋째 주 프랑스 해변의 도시 칸에서 열리는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은 ‘크리에이티비티의 올림픽’이라 불리며 올해로 64회를 맞았다.

공모작은 11월 3일까지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 홈페이지(www.canneslions.co.kr)로 신청하면 된다.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을 역임한 현업 CD들을 중심으로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11월 24일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시상식은 12월 ‘핑거밴드 페스티벌’에서 열린다.


김보라 기자 _뉴데일리 경제
뉴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