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 로고

HOME> 뉴스> 뉴스 내용

NEWS칸 라이언즈 소식

2020 라이언즈 라이브 투게더(Lions Live Together)에 초대합니다

2020-06-22 14:13:35
안녕하세요

칸 라이언즈는 6월 25일(목) 저녁, 라이언즈 라이브 생중계 및 먼저 공개된 콘텐츠 중 주목해야할 프로그램을 선정해 함께보는 상영회 '라이언즈 라이브 투게더'(Lions Live Together)를 개최합니다. 

"뉴노멀 시대의 비즈니스,마케팅, 그리고 우리의 일상과 문명의 미래는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

크리에이티비티 산업의 세계적인 크리에이터와 석학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그 중 중요한 프로그램을 큐레이팅 해 함께 보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참석인원을 제한하여 초청합니다.

△일시: 6월 25일(목) 저녁 6시 20분 ~ 9시 50분
△장소: 최인아 책방@선릉
△프로그램: Lions Live 생중계 프로그램 및 주요프로그램 선별 상영(+각 프로그램 및 연사 설명은 보너스!!!)



2020 라이언즈 라이브를 함께보는 '라이언즈 라이브 투게더'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성함/ 이메일/ 연락처 그리고, '라라투'신청이유 또는 같이보고싶은 동반1인을 적어주시면 신청하신 분 중 모두 15분을 추첨해 '라이언즈 라이브 투게더'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참가신청: https://bit.ly/2YmpE7G (~6월 24일까지)
뉴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