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Spikes Asia 27-29 September 2017
출품 및 참관 메뉴 2017 칸 라이언즈 2017 스파이크스 아시아
  • 칸 라이언즈 출품

출품

2017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 안내
  • facebook
  • twitter
2017-07-05 16:04:55


- 행  사  명 : 2017 스파이크스 아시아
- 출품 자격 : 2016년 7월1일- 2017 8월31일 사이에 집행된 광고
- 마  감  일 : 7월 21일(금)


스파이크스 트로피가 손에 넣기 어려운 만큼, 수상하는 작품의 우수성 뒤에는 완벽한 브리프, 용감한 광고주, 뛰어난 컨셉트, 그리고 두둑한 예산이 적재적시에 주어지는 운도 따랐을 것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최고의 작품들이라고 해서 아이디어부터 집행까지 이상적으로 술술 풀려나가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오히려 빠듯한 예산으로 싸워가며 고생 끝에 마침내 아이들이 개학일 마지 못해 약하고 겁먹은 모습으로 교문을 향해 가듯 어쩔 수 없이 나온 작품인 경우가 많습니다. 미래가 확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좋은 아이디어를 위대한 아이디어로 만드는 것은 늦은 밤의 고된 작업입니다. 기회를 포착하고, 밀어 붙이고, 지원을 부탁하고, 입장을 고수하고, 최상을 바라본 결과입니다.스파이크스 아시아에 출품하는 사람들은 모두가 열정적으로 크리에이티비티를 추종합니다. 이 크리에이티비티의 투쟁을 인정하고 결과를 칭송하는 것이 스파이크스 아시아 의 존재 이유입니다.올해는 몇가지 달라진 점들이 있습니다. Digital Craft 와 Music 부문 입니다. 이러한 부문이 추가된 것은 이 페스티벌이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는 브랜디드 커뮤니케이션의 지평을 반영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다.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크리에이티브한 작품들이 만들어지고 경험되는 방식을 정확히 나타내고, 장차 나아가야 할 길을 알려주는데 도움이 될 만한 카테고리를 내놓음으로써 업계 트렌드에 발맞춰 발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시아에서 탁월한 크리에이티비티의 굳건한 상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영원히 기억될 성과의 상징입니다.우리는 출품작에 얼마나 많은 노력과 정성이 들어갔는지, 그리고 그 작품에 여러분들이 품은 희망이 얼마나 큰지 알고 있습니다. 또한 출품하는 것 자체가 어려운 일인지도압니다. 이제 2017년도 스파이크스 아시아 경쟁이 개시되면서 저희가 가능한 한 많은도움이 되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각 부문마다 어워드 매니저가 한 명씩 할당되어 감독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들은 각 부문에 대해 폭넓은 지식을 갖추고 있어서 문의사항에 대해 언제나 응답해드립니다. 언제든지 주저하지 마시고 질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또한 각 절차단계를 총괄하면서 출품작들을 살펴보고 출품작에 맞는 경쟁부문을 추천해 드립니다. 여러분의 출품작이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실에 도착할 때까지 대여섯 번 이상 검토해서 모든 것이 정확하게 돌아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따라서 심사위원들은 수상작을 결정하는 데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스파이크스 아시아에 대한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출품작의 높은 수준과 출품에 이르기까지 들어간 여러분의 막대한 노력이 오늘날 스파이크스 아시아를 모두가 갈망하는 수상 그리고 업계를 통틀어 인정받는 명예로 만들었습니다.여러분의 행운을 빕니다.

사이먼 쿡 Simon CookDirector of Awards

출품과정에서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십시오. +65 (0) 6579 0549 또는 awards@spikes.asia 

뉴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