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Spikes Asia 27-29 September 2017
출품 및 참관 메뉴 2017 칸 라이언즈 2017 스파이크스 아시아
  • 칸 라이언즈 출품

출품

2016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 안내
  • facebook
  • twitter
2016-07-21 17:41:42

2016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 안내문 입니다.

- 2016년 신설 사항

2016년부터 아래 세 가지 출품 부문이 추가됩니다.


Digital Craft 
디지털 기술의 인기와 방대한 데이터 수집 능력으로 인해 디지털 디자인의 역할과 사용자 경험에 대한 태도에 변화가 필요하게 됐습니다. 데스크탑에서부터 모바일과 가상현실, 그리고 그 이상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디자인은 이제 그 어느 때보다 더 사용자 요구와 액세스 포인트에 좌우되는 상황입니다. 디지털 제품의 작동 방식은 겉모습이나 느낌만큼이나 중요합니다. 2016년부터 이런 이유로 디지털 크래프트 부문이 도입되어 옴니채널 디지털 크리에이티비티에 필요한 기술과 미학을 평가합니다.


Entertainment 
스파이크스 아시아의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브랜디드 콘텐트 &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발전한 것입니다. 이 부문에서는 소비자들을 팬으로 바꾸고 콘텐트를 문화로 바꾸면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커넥트 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봅니다.


Music 
올해 처음으로 단독 심사를 진행하는 음악 부문에서는 음악을 핵심으로 한 크리에이티브 제작, 프로모션, 콘텐트 배포 등을 평가하고 심사합니다.  

-출품 마감일 : 7월 22일(금)

뉴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