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강연
CannesLions 2019 Live Forum
올해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 부터 칸 라이언즈 수상자 그리고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수상팀까지 생생한 크리에이터들과 글로벌 브랜드 마케터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특별히 학계 대표로 한국광고학회 교수님들의 강연도 이어집니다.
9월 18일(수)


(디자인 씽킹은 어떻게 ‘지속개발가능목표’(SDGs)를 다루고 있는가- 2019 칸 라이언즈 수상작 ‘미미카 터치’를 통한 사례발표) Solveiga Pakštaitė 솔베이가 팍슈타이트 Mimica Founder & Director
음식물 쓰레기가 하나의 국가가 된다면 아마도 중국, 미국을 이어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온실가스 배출국가가 될것이다. 영국 스타트업 기업인 미미카는 음식물 오염도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레이블을 고안하여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자 했다. 2019 칸 라이언즈 SDGs 부문 수상을 하기도한 미미카의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 씽킹에 대해 들어보자.

우리가 살아가고 소통하는 방식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그리고 매일의 의사결정에 영향을 끼치는 지리적 영향력도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모습은 파괴적이며 도전적이고 엄청난 불확실성을 야기 하지만 동시에 새로운 혁신을 창조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전망도 있다. 나는 다른 방식으로 SDGs 를 접근하는 방법을 탐구해보려한다.




9월 19일(목)




이러한 시장 상황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인플루언서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사례를 분석, 이를 통해 효율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시사점을 논의해 보고 새롭게 진화하고 있는 마이크로인플루언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9월 20일(금)


칸을 통해 본 collaboration의 필요성과 접근방법, 사례를 통해 분석해 본다.




(오늘날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세계 : 당신의 브랜드도 그런가요? ) 주태환 OB맥주 상무 This session will share some of the best in class campaigns based on recent global trends in the creative space as well as a reference guide on how to understand your brand relevancy and impact to consumers.

세계 40개국 젊은 사자들 속에서 먹힌 아이디어를 현장 그대로 생생하게!
실버라이언즈 메달보다 값진, 칸에서 얻은것과 버린 것은 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