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을 치게 되는 기막힌 아이디어는 어디서 오는가?

광고 마케팅의 창조성을 겨루는 ‘아이디어의 올림픽’ 칸 국제광고제(Cannes Lions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수상작들이 서울을 찾아왔습니다.
9월27일부터 열흘간 메가박스 코엑스 관과 홍대 주차장 거리에서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비티 작품의 전시상영과 포럼이 이어집니다.
세계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은 올해로 17주년을 맞았습니다.


대한민국 2013년 칸 라이언즈 수상실적

제일기획 ‘생명의 다리(삼성생명)’ 금상 등 9개 수상 (해외법인들 이노베이션 부문 그랑프리 등 11개 수상)
조앤 컴퍼니 ‘브랜드북’ 디자인 부문 은상 수상
이노션 ‘Water Drop(도미노 피자)’ 아웃도어 부문 동상 수상
대한민국, 400여 점 출품, 100여명 참관



전시  인쇄·옥외 등 16개 부문 수상작 1백여 점 (홍대/코엑스)
상영  필름·필름 크래프트 부문 수상작 1백여 편 (메가박스 신촌/코엑스)
포럼  Phil Simon 등 소셜마케팅 전문가 강연(메가박스)
공연  3호선 버터플라이 등 대한민국 최고 인디밴드들의 콘서트(홍대)
기간  2013년 9월 27일(금) ~ 10월 6일(일) 10일간
장소  메가박스코엑스관-신촌관/홍대 주차장 거리
주최  뉴데일리, 메가박스,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 크리에이티브 문화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