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출품 및 참관 메뉴 2020 칸 라이언즈 2020 스파이크스 아시아
  • 칸 라이언즈 인 서울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 2014년 10월 3일~5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전시및 상영

무릎을 치게 되는 기막힌 아이디어는 어디서 오는가?

광고 마케팅의 창조성을 겨루는‘아이디어의 올림픽’칸 국제광고제(Cannes Lions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수상작들이 서울을 찾아왔습니다.


올해로 제 18회를 맞는 이번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발에서는 2014년 칸 라이언즈 수상작들의 상영과 전시가 이뤄지는 것은 물론, 2014년 칸에서 가장 인기 있던 세미나 상영, 국내 유수 크리에이티브들의 강연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더 풍성한 행사가 될 예정입니다.


10월 4일 토요일에는 행사장에서 제 1회 크리에이티브 K의 브리프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1등 팀에게 칸 라이언즈 참관 자격이 주어지는 크리에이티브 K는 장차 칸에서 수상할 젊은이들을 배출할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비티 행사가 될 것입니다.

2014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

10월3일(금) ~ 10월5일(일) 10:00~18:00
전시 칸 라이언즈 세미나 강연

2014년 칸 라이언즈 수상작
2백여 편 소개

2014년 가장 인기 있던
세미나 9편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들이
직접 주재하는 고품격 강연

10월3일(금) ~ 10월10일(금)
메가박스 신촌 메가박스 코엑스
2014년 칸 라이언즈 필름/필름 크래프트 부문 수상작 90여 편

주제: Connecting People 2014년 10월 3일(금)

시간 분류 제목/연사
10:00 ~ 세미나 상영 뉴 디렉터 쇼케이스
Saatchi & Saatchi
11:00 ~ 세미나 상영 칸 라이언즈 수상작 마켓셰어 성장이 남다르다.
EFFECTIVEBRANDS
12:00 ~ 케이스 스터디 JURY'S SPEECH Ⅰ: CYBER
이노션 - 김정아 ECD
14:00 ~ 세미나 상영 지금 바로 영감을 얻어 조직을 꾸려라.
Publicis Healthcare Communications Group
15:00 ~ 케이스 스터디 JURY'S SPEECH Ⅱ: MOBILE: 멍게와 모바일
한컴 - 박승욱 ECD
16:00 ~ 세미나 상영 칸에 오지 않은 70먹명을 위한 메시지
CP+B
17:00 ~ 강연 매체와 크리에이티브
HSAd - 황보현 CCO

주제: Engaging People 2014년 10월 4일(토)

시간 분류 제목/연사
10:00 ~ 세미나 상영 P&G 브랜드 전략이사 ‘Mark Pritchard' 대담
PROCTER & GAMBLE
11:00 ~ 강연 광고 속의 웃음, 그 안에 담긴 우리의 자화상
코마코 - 권덕형 국장
12:00 ~ 세미나 상영 브랜드가 시대정신과 함께 하는 법
MINDSHARE
14:00 ~ 세미나 상영 10억달러 브랜드 만들기
R/GA
15:00 ~ 강연 트렌드에서 찾는 기회
당신은 왜 트렌드에 관심있는가?

날카로운 상상력 연구소 - 김용섭 소장
16:00 ~ 세미나 상영 최악의 상황에서 배운다
LATINWORKS
17:00 ~ 특별행사 전국대학공모전‘크리에이티브 K’Brief

주제: Innovating People 2014년 10월 5일(일)

시간 분류 제목/연사
10:00 ~ 세미나 상영 Game of Throne’
데이비드 너터 감독의 크리에이티브 인생

McCann Health
11:00 ~ 강연 How do you create innovators?
SAP Korea - Dr. Christopher Han Chief Innovation Officer
12:00 ~ 강연 뉴미디어와 광고저작권
최승수 변호사
14:00 ~ 강연 유머가 이긴다.
개그작가 신상훈 교수
15:00 ~ 강연 Creating the 'Mother Book' Campaign
Dentsu Michihito Dobashi CD
16:00 ~ 강연 크리에이티브하지 않은 자의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변명
제일기획 - 김윤호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