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메뉴타이틀
  • CANNES LIONS IN SEOUL
  • 수상작 전시
  • 수상작 상영
  • CREATIVITY FORUMS
  • 칸 세미나 중계
  • 예매 안내
  • 무료쿠폰 이벤트


내용타이틀
> 칸 라이언즈 인 서울2014 > 수상작 상영

WINNERS SCREENING

칸 라이언즈 수상작 상영회는 매해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필름과 필름 크래프트 부문 수상작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시간•장소: 10월 3일(금) ~ 10월 10일(금) 메가박스 코엑스 / 메가박스 신촌

Winners Screening Preview 수상작 상영 미리 보기

  • 영국의 유명 유제품 회사인 루팍은 요리의 즐거움을 강조하는 캠페인을 많이 집행하고 있다. 요리를 우주탐험에 비유해 신나고 흥분된 경험이라고 역설하는 작품.
  • HBO는 수많은 인기 드라마로 유명한 미국의 TV 채널. 10대 청소년들이 부모와 함께 드라마 보는 걸 그리 달가워하지 않는 않는 이유를 보이며 모바일 HBO에 가입하라고 설득한다.
  • 빵에 발라먹는 잼의 일종인 마마이트, 독특한 맛 때문에 호불호가 분명히 나뉘는 식품이다. 하지만 유니레버는 굳이 ‘좋아해달라’고 호소하지 않는데….
  • 60년대 영국의 전설적인 그룹 Bee Gees의 히트곡 To Love Somebody를 새로 불러 가사와 내용을 중첩시켰다. 코카콜라를 마시며 긍정적인 삶을 살자는 의미로 봐도 무방할 듯.
  • 중년 여성들의 이상형 남자는 ‘자기 아들’이란 말이 있다. 그런 중년여성들이 아기인 줄만 알았던 아들들이 이 여자 저 여자 후리고 다니는 원인을 남자 냄새가 나게 하는 올드스파이스에서 찾는다.
  • 70년대 언더그라운드 뮤직의 전설인 Lou Reed의 Perfect Day는 사랑하는 사람과 공원에서 보낸 어느 완벽한 하루를 회상하는 노래다. 그렇다면 2천년대의 두 젊은 남자가 함께 완벽한 하루를 보내는 방법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