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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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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이언즈 이노베이션 출품

출품

라이언즈 이노베이션은 이노베이션 부문과 크리에이티브 데이터 두 부문으로 나뉘어 심사가 진행됩니다.

라이언즈 이노베이션 출품

출품 마감일

2016년 4월 경(미정)

출품 부문

  • INNOVATION

    혁신적인 브랜드 제휴 아이디어나 비즈니스 솔루션을 가리는 부문입니다. 도구, 모델, 플랫폼 및 기타 애드테크(ADTECH)를 포함한 독자적인 기술 솔루션 역시 해당됩니다.
    A01. INNOVATION TECHNOLOGY
    A02. CREATIVE INNOVATION
  • CREATIVE DATA

    2014년 3월 1일부터 2015년 4월 30일 사이에 집행된 것으로, 데이터를 크리에이티브하게 이용, 해석, 분석해 캠페인이나 광고 집행이 얼마나 향상됐는지 평가합니다.
    데이터를 크리에이티브하게 이용했는지 여부가 아이디어의 핵심이 되어야 합니다. 브랜드가 더 나은 스토리를 찾아내고 개인적이면서도 적절하고 의미 있는 참여를 이끌어내는데 있어 데이터가 얼마나 혁신적으로 이용됐는지 봅니다.
    A01. CREATIVE DATA ENHANCEMENT
    A02. DATA-DRIVEN INSIGHT
    A03. CREATIVE BUSINESS DATA STRATEGY
    A04. DATA STORYTELLING
    A05. CREATIVE DATA VISUALISATION
    A06. DATA TECHNOLOGY ENHANCED CREATIVE (INCLUDING ODELS/TOOLS/PLATFORMS)
    A07. USE OF REAL-TIME DATA
    A08. SOCIAL DATA
    A09. CREATIVE DATA COLLECTION & RESEARCH
    A10. INNOVATIVE USE OF DATA
    A11. STRATEGIC DATA INTEGRATION
  • 타이틀
    내용
  •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