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품
라이언즈 이노베이션은 이노베이션 부문과 크리에이티브 데이터 두 부문으로 나뉘어 심사가 진행됩니다.

출품 마감일
2016년 4월 경(미정)
출품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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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OVATION
- 혁신적인 브랜드 제휴 아이디어나 비즈니스 솔루션을 가리는 부문입니다. 도구, 모델, 플랫폼 및 기타 애드테크(ADTECH)를 포함한 독자적인 기술 솔루션 역시 해당됩니다.
- A01. INNOVATION TECHNOLOGY
- A02. CREATIVE INNO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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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VE DATA
- 2014년 3월 1일부터 2015년 4월 30일 사이에 집행된 것으로, 데이터를 크리에이티브하게 이용, 해석, 분석해 캠페인이나 광고 집행이 얼마나 향상됐는지 평가합니다.
- 데이터를 크리에이티브하게 이용했는지 여부가 아이디어의 핵심이 되어야 합니다.
브랜드가 더 나은 스토리를 찾아내고 개인적이면서도 적절하고 의미 있는 참여를 이끌어내는데 있어 데이터가 얼마나 혁신적으로 이용됐는지 봅니다.
- A01. CREATIVE DATA ENHANCEMENT
- A02. DATA-DRIVEN INSIGHT
- A03. CREATIVE BUSINESS DATA STRATEGY
- A04. DATA STORYTELLING
- A05. CREATIVE DATA VISUALISATION
- A06. DATA TECHNOLOGY ENHANCED CREATIVE (INCLUDING ODELS/TOOLS/PLATFORMS)
- A07. USE OF REAL-TIME DATA
- A08. SOCIAL DATA
- A09. CREATIVE DATA COLLECTION & RESEARCH
- A10. INNOVATIVE USE OF DATA
- A11. STRATEGIC DATA INTEG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