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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천재'로 불리는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의'패스트버타이징'전략

훌륭한 아이디어를 신속하게 실행함으로써 캠페인 성공적으로 이끌어. 라이언 레이놀즈와 미디어링크 CEO의 칸 라이언즈 라이브 강연

"혁신하지 않으면 브랜드는 죽습니다"…'프리토 레이'의 6가지 핵심 전략

"변화하는 세대 따라가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혁신 필요". 프리토 레이 CMO와 굿비 실버스타인 & 파트너스 CCO의 칸 라이언즈 라이브 강연

"브랜드는 소비자 경험을 어떻게 재창조할 것인가?;… 액센츄어 인터랙티브 브라이언 위플 CEO

2021 칸 라이언즈 라이브 하이라이트. 팬데믹 이후 "브랜드는 경험에 의해 형성". "고객의 기대 변화를 이해하고 경험을 재창조하는 것 필요"

"영상은 만국공통의 링구아 프랑카"… 팬데믹 이후 달라진 유튜브 트렌드 4

2021 칸 라이언즈 라이브 하이라이트. 팬데믹 이후 '유대감'이 중요 키워드. 디지털 동영상, 시청각 영역을 뛰어 넘어 경험적 영역으로 발전

식상한 '바닐라 콘텐츠'가 되지 않으려면?… "공감 바탕으로 한 의외성이 핵심"

의미없는 '바닐라 콘텐츠'가 되지 않기 위해선 예상 뒤엎는 시도 필요. 필름 크래프트 부문 수상작 78%, 희망적 메시지와 함께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집중

"틱톡에서 대박"… 브아보카도 화장품 사례로 배우는 '브랜드의 발전적 재건'

서로 다른 브랜드들의 조합으로 새로운 크리에이티비티의 가능성 선보여. 미래에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은 컬래버레이션

"고객의 웃음소리도 데이터가 된다"… 브랜드의 슬기로운 데이터 활용법

2021 칸 라이언즈 라이브 하이라이트 담은 랩업(Wrap-Up) 공개. 고객정보를 활용해 새로운 제품 기획하는 브랜드 캠페인 소개

"대의명분 아닌, 진짜 변화 추구"… 코로나19가 바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2021 칸 라이언즈 라이브 하이라이트 담은 랩업(Wrap-Up) 공개. 칸 라이언즈 수상작품에서 찾은 코로나19로 인한 변화의 특징 3가지

'빅이슈', 코로나19로 길거리 판매 어려워지자 링크드인에 '노숙인프로필'을 개설하다

2021 칸 라이언즈 라이브 하이라이트 담은 랩업(Wrap-Up) 공개. 팬데믹으로 인한 전자상거래의 혁신은 리테일의 새로운 길 개척

세계 1위 맥주 회사 AB인베브의 파격 제안… "3년간 책임져 드립니다"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변화를 이끌어내는 크리에이티비티 주목 받아. 기업의 목적과 사회적 책임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 출품 늘어.

버거킹은 왜 영국 최하위 축구팀 '스티브니지'의 스폰서를 자처했을까?

2021 칸 라이언즈 라이브 하이라이트 담은 랩업(Wrap-Up) 공개. 칸 라이언즈, 가상의 게임세계로 침투한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출품 늘어.

"크리에이티비티로 문제를 해결하라"…칸 라이언즈 수상작으로 살펴 본 2021 트랜드

2021 칸 라이언즈 라이브 하이라이트 담은 랩업(Wrap-Up) 공개. 전에 없던 방식의 혁신적 크리에이티비티를 겨루는 티타늄 부문 출품 증가.

"선한 영향력을 위해 최전선에 나서라"…유니레버의 새로운 마케팅 철학

2021 칸 라이언즈 라이브 하이라이트. "소비자들, 브랜드가 사회·환경적 이슈에 참여하길 기대"

버거킹은 왜 20년 만에 로고를 바꿨을까… '본질'에 집중한 리브랜딩 전략

2021 칸 라이언즈 라이브 하이라이트. 버거킹의 리브랜딩 과정 공유. "브랜드 본질만 남긴 새로운 로고로 리브랜딩"

"코로나 시대, 소비자들의 변화한 내면에 집중하라"… 핀터레스트 CMO의 조언

2021 칸 라이언즈 라이브 하이라이트, "코로나19 동안 소비자 내면에 집중하며 새로운 루틴 만들어"

"모두를 위한 크리에이티비티"… 2021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D.E.I'

2021 칸 라이언즈 라이브, 6월21일부터 25일까지 100% 디지털로 열려, 다양성·평등·포용, 칸 라이언즈 최대 화두로 주목

'타깃팅' 넘어 '지능적 크리에이티브'로… 디지털 광고의 진화

라이브 다섯째날 기조연설 맡은 VIDMOB 대표·MIT 교수, 크리에이티브 인텔리전스를 통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소개

"나이 든 사람은 광고·마케팅 업계에서 가치 없는 존재일까?"

니키 브라드 MRM 회장, 광고·마케팅 업계의 소수자인 '고령자'의 가치에 대한 화두 던져

해양 쓰레기로 만든 아이다스 운동화, 재료의 혁명을 가져오다

크리에이티브 컬래버레이션으로 환경 오염 해결방법 모색,비영리 환경 네트워크 팔리, 아디다스와 파트너십 맺어

아마존 부사장과 유발 하라리의 대담… "코로나 시대, 어떤 스토리텔링을 할 것인가"

"브랜드 진화, 스토리텔링에 기반해 이뤄져" "브랜드 스토리텔링은 브랜드의 행복이 아닌, 인간의 행복을 위한 것이어여"

세계 1위 맥주 회사 '안호이저 부시'의 '사람 중심' 마케팅 전략

코로나 19로 타격받은 ABInBev, 사람 중심의 캠페인 집중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증명한 '아시안 스토리텔링'의 잠재력에 주목하라

필리핀 최초의 칸 라이언즈 수장자 '멀리 제이미', 밋업 연사로 나서, 동양의 이야기를 세계적인 이야기로 만들기 위한 인사이트 공유

팬데믹이 바꾼 세상, 구글의 비즈니스 DNA는 어떻게 변했을까

로레인 투힐 구글 CMO와 레지 버틀러 퍼포먼스 패러다임 CEO 대담. "믿을수 있는 사실과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구글의 핵심 더욱 중요해져"

나이키·코카콜라·애플의 공통점은?… 21세기 아이코닉 브랜드를 만드는 4가지 요소

마케팅 컨설팅 회사 ' 21세기브랜드' "고객을 오디언스가 아닌, 커뮤니티로 대해야"

"디지털 커머스 시대, 강력한 브랜드도 노력해야 살아남는다"… WARC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 데이터 제공하는 WARC 2021 백서 공개

"크리에이티비티는 가장 진실한 감정의 데이터"… 인도 광고 거장의 조언

"가장 개인적인 것이 가장 보편적인 것입니다." "인사이트가 아니라 고백이 필요하다."

WPP·덴츠·구글·유니레버는 기후변화 문제에 어떻게 대응할까

기후위기 문제해결을 위해 UN·WPP·덴츠·구글·유니레버 리더들 모여 대담." 경쟁 기업들도 SDGs 달성을 위해 서로 협력해야"

메타버스 타고 '칸 라이언즈 라이브'로 떠나자

'메타버스" 기술 접목해 글로벌 커뮤니티와 네트워킹. '아직은 어색한 사용감… 향후 잠재력 기대"

칸 라이언즈 최고의 영예 '사자 트로피', 지속가능한 소재로 탈바꿈

칸 라이언즈, Parley Ocean Plastic®과 협업해 어망 재활용해 만든 트로피 선봬. SDGs(지속가능발전목표) 부문 수상작에 지속가능한 라이언즈 트로피 수여 예정.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가 주목한 올해의 콘텐츠 아젠다는?… 2021 칸 라이언즈 라이브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리더들의 트렌드 인사이트와 혜안 공유. 칸 라이언즈 라이브 디지털 패스 및 라이언즈 멤버십으로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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