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출품 및 참관 메뉴 2020 칸 라이언즈 2020 스파이크스 아시아
  • 수상작

| 수상작

  • Outdoor Gold Lion
제목 LG ELECTRONICS 해산물 수족관
광고주 LG ELECTRONICS
제품/서비스 SOLAR DOME MICROWAVE
대행사 Y&R THAILAND Bangkok
국가 THAILAND

목적:
“더욱 빨리 조리한다”는 LG 솔라돔의 판매 포인트를 런칭한다.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우리 제품으로 조리할 수 있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들을 로봇으로 만들었다. 이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구현할 장소로 동남아시아 최대의 백화점을 선택, 수조를 푸드코트 안에 전시했다. 이 캠페인은 LG 솔라돔을 이용하면 물속에서 꺼내자마자 먹는 것처럼 빨리 조리할 수 있다는 우리의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분명하게 보여줬다.

결과:
- 런칭 후 1개월 만에 LG 가전제품 부의 판매량이 80% 증가했다.
- 백화점 전자제품 판매부의 문의가 60%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