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Spikes Asia 27-29 September 2017
출품 및 참관 메뉴 2017 칸 라이언즈 2017 스파이크스 아시아
  • 2015 칸 라이언즈 인 서울

2015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

‘제19회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Cannes in Seoul)’은 1996년부터 매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수상작과 세미나를 한국에 선보이는 최고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입니다.

* 광화문 씨네큐브
- 10월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세미나, 라이브 포럼, 케이스 필름 상영, 수상작 필름 상영, 수상작 포스터 전시
- 18일부터 25일까지는 별도로 필름 수상작만 연장 상영

전시 상영 세미나 포럼
씨네큐브 홀 씨네큐브 대극장, 소극장 씨네큐브 대극장
2015년 10월 14일(수) ~ 17일(토)
09:00 ~ 21:00
2015년 10월 18일(일) ~ 25일(일)
09:00 ~ 20:00
2015년 10월 14일(수) ~ 17일(토)
09:00 ~ 21:00
2015년 10월 28일(수) 10:00
부문별 수상작 200여점 전시 필름 수상작 하이라이트
(100여편 200분)
칸 현지 세미나 번역 자막 상영
칸 라이언즈 수상자 - 심사위원 강연
* 티켓구매 : 쿠팡, 티켓몬스터 10월 1일부터 얼리버드 구매가능
** 10월 28일 행사는 VIP 초청행사입니다.

2015년 10월 14일(수)

시간 제목/연사
09:00 ∼ WHAT IF THEY NEVER DIE?.
우리가 영원히 산다면?

JEFF GOODBY & RICH SILVERSTEIN
10:00 ∼ Cannes Lions Creative Effectiveness
이노션 팀장 - 김치영(칸 라이언즈 미디어부문 심사위원)
11:00 ∼ Do your job and create the future
DENTSU INC. Hirofumi Hayashi.
12:00 ∼ CASE FILM 상영 1부
13:00 ∼ BREAK TIME
14:00∼ "뱅뱅사거리에서 우주정거장까지", 
현대자동차 'A Message to Space' 캠페인 기획/제작 과정

이노션 차장- 하의성
15:00 ∼ HAVE IDEA, WILL TRAVEL
전세계로 퍼지는 아이디어

BBDO 
16:00 ∼ CREATIVITY IN THE AGE OF DATA
데이터 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DENTSU INC.
18:00 ∼ FILM SCREENING 1부/2부

2015년 10월 15일(목)

시간 제목/연사
09:00 ∼ MARKETING FOR PEOPLE
사람을 위한 마케팅

UNILEVER
10:00 ∼ 삼성전자 글로벌 브랜드 전략
삼성전자 상무 - 조현주
11:00 ∼ WHERE ISIS AND SETH ROGEN MEET: STANDING UP FOR FREE EXPRESSION WHILE COMBATING THE WORST AMONG US ISIS, Seth Rogen을 만나다: 우리 안의 최악과 싸우며 표현의 자유를 위해 일어서라
GOOGLE
12:00 ∼ CASE FILM 상영 1부
13:00 ∼ BREAK TIME
14:00∼ 2015 칸 라이온즈 사이버카테고리 심사 참가기
제일기획 CREATIVE DIRECTOR - 유종희(칸 라이언즈 사이버부문 심사위원)
15:00 ∼ SOCIAL NETWORKING SINCE 1864
1864년 이래의 소셜 네트워킹

HEINEKEN
16:00 ∼ A CREATIVE RENAISSANCE
크리에이티브 르네상스

ADOBE
18:00 ∼ FILM SCREENING 1부/2부

2015년 10월 16일(금)

시간 제목/연사
09:00 ∼ GOOD AT YOUR JOB? STOP DOING IT FOR SOMEONE ELSE
자기 일을 잘 한다면 더 이상 남을 위해 일하지 말자

123 WEST
10:00 ∼ The Next Decade of Social Media
제일기획 - David Mastronardi
11:00 ∼ #WEHAVEAPLAN 7 Billion People 7 Days
#WEHAVEAPLAN 7일 동안 70억에게

SAWA & PROJECT EVERYONE
12:00 ∼ CASE FILM 상영 3부
13:00 ∼ BREAK TIME
14:00∼ WHAT’S NEXT?
이노레드 대표 - 박현우(칸 라이언즈 한국 최초 디지털 에이전시)
15:00 ∼ SENTIENCE: THE COMING AI REVOLUTION
감각성: AI 혁명의 도래

PHD WORLDWIDE
16:00 ∼ HOW CREATIVITY IN LATAM HAS BECOME A REFERENCE FOR BRANDS
라틴아메리카의 크리에이티비티는 어떻게 브랜드들의 기준이 되었는가

FCB
18:00 ∼ FILM SCREENING 1부/2부

2015년 10월 17일(토)

시간 제목/연사
09:00 ∼ Cut to the truth
스토리를 말하라, 삶을 바꾸라

Publicis Healthcare Communication Group
10:00 ∼ Tap, Tap, Tap – 급변하는 디지털, 모바일 시대에 소비자 마음을 어떻게 두드릴 수 있을까
P&G 상무 - 김재림
11:00 ∼ NAILING JELLY TO A TREE & OTHER WILD GOOSE CHASES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BRANDOPUS
12:00 ∼ CASE FILM 상영 4부
13:00 ∼ BREAK TIME
14:00∼ No Way! Is The New Way
말도 안 돼!가 새로운 방법이다

HAKUHODO INC. Takahiro Hosoda - Kazuaki Hashida
15:00 ∼ Tales From The Edge: How To Blow Shit Up
최전선에서 보낸 이야기: X 같은 걸 날려버리려면

360i
16:00 ∼ Whiskey, Rum, Board Shorts And Advertising
위스키, 럼, 보드반바지, 그리고 광고

CRISPIN PORTER + BOGUSKY:
18:00 ∼ Film Screening 1부
20:00 ∼ CREATIVITY SHOW : Shoes, Muvie, 스타트업
감독 배경수, 감독 김세훈, 디자이너 박테리, 제이민

* 티켓구매 : 쿠팡, 티켓몬스터 10월 1일부터 얼리버드 구매가능

협찬사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