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출품 및 참관 메뉴 2019 칸 라이언즈 2019 스파이크스 아시아
  •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

출품

2019년 스파이크스 아시아 페스티벌에는 2018년 7월1일부터 2019년 8월 31일 사이 광고주의 승인을 받고 정식으로 집행된 작품을 출품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

출품 마감일

1차 마감: 7월 12일 / 최종마감: 8월 16일

출품 부문

보다 상세한 내용은 SPIKES ASIA 사이트 참조

  •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 INNOVATION
  • CREATIVE eCOMMERCE
  • INTEGRATED
  • CREATIVE EFFECTIVENESS
  • MEDIA
  • DESIGN
  • MOBILE
  • DIGITAL
  • MUSIC
  • DIGITAL CRAFT
  • OUTDOOR
  • DIRECT
  • PR
  • ENTERTAINMENT
  • PRINT & PUBLISHING
  • FILM
  • PRINT & OUTDOOR CRAFT
  • FILM CRAFT
  • RADIO & AUDIO
  • GLASS: THE AWARD FOR CHANGE
  • HEALTHCARE
  • Supporting Material Guidel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