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칸 라이언즈> 프로그램
Programme프로그램 안내
칸라이언즈는 5일간 크리에이티비티 어워드, 200여회 이상의 세미나, 워크숍, 다양한 비즈니스 네트워킹 등이 펼쳐지는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입니다.
- 2025 CANNES LIONS WEEK(5 days)
- 06/16MON
- 06/17TUE
- 06/18WED
- 06/19THU
- 06/20FRI
LEARNING칸 라이언즈에는 다양한 세미나와 워크숍이 마련되어 세계 최고의 연사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칸 라이언즈 세미나 일정은 매년 5월 중순 경에 발표됩니다.
-
- Insights and Trends
-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 문화적 동향, 비즈니스 흐름을 분석합니다. F5 상하이는 '중국 브랜드의 세계화'를 주제로, 콜렉티브(Quollective)는 브랜드가 문화를 기반으로 성장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인사이드 더 주리 룸(Inside the Jury Room) 세션에서는 심사위원들이 심사 경험을 공유합니다.
-
- Innovation Unwrapped
- 앞서가는 혁신가, 기술, 변화를 중심으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조명합니다. 레킷과 글로벌 스포츠 아이콘이자 사업가인 세레나 윌리엄스가 비즈니스, 투자, 변화를 어떻게 주도할 수 있는지 논의합니다. 닐 모한(Neal Mohan) 유튜브 CEO는 유튜브 20년의 역사를 돌아보며 크리에이티브 미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 The Creativity Toolbox
- 탁월한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기술, 프로세스, 노하우를 살펴봅니다. P&G는 마크 프리차드(Marc Pritchard) 최고브랜드책임자(Chief Brand Officer)가 시대를 초월하는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의 교훈을 소개합니다. VML이 관객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는 창의적 스토리텔링을 탐구하며, 데비 반데벤(Debbi Vandeven), 존 M. 추(Jon M. Chu), 보웬 양(Bowen Yang)이 통찰을 공유합니다.
-
- Talent and Cultures
- 성공적인 크리에이티브 조직을 만드는 인재와 문화를 조명합니다. GS&P의 그렉 한(Greg Hahn)과 제프 굿비(Jeff Goodby)는 'Going from Agency Flash in the Pan to Eternal Flame'(순식간에 사라지는 에이전시가 아닌, 오래도록 타오르는 불꽃 같은 존재로)를 주제로 세계적 에이전시를 만들고 유지하는 여정을 진솔하게 전합니다. MORE GRLS 워크숍에서는 여성 크리에이터를 위한 협상 전략을 제공합니다.
-
- Creative Impact
- WARC와 공동 기획한 이 스트림은 크리에이티비티의 효과와 가치를 입증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마케터(Creative Marketer of the Year) 세미나에서는 토르 마이런(Tor Myhren) 애플 부사장이 혁신적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구축에 대해 발표합니다. 듀오링고는 에마뉘엘 오르소(Emmanuel Orssaud) CMO와 마스코트인 듀오 부엉이가 등장해, 소셜미디어 전략과 디지털 시대에서의 브랜드 생존 전략을 공유합니다.
NETWORKING
-
- Global Creative Hub
-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허브는 각국이 자국의 크리에이티브 산업을 선보일 수 있도록 마련된 전용 공간입니다. 수상작들을 감상하고, 포럼 무대에서 여러 언어로 진행되는 업계 리더들의 강연을 듣고, 전 세계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및 마케터들과 교류해보세요.
-
- First-Timers and Solo Travelers Welcome Reception
- 칸 라이언즈가 처음이신가요? 혼자 방문하셨나요? 걱정마세요. 월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Creators Rooftop에서 열리는 환영 리셉션 모임에 참여해 보세요. 차, 커피, 미모사 칵테일과 함께 네트워킹하며 한 주를 완벽하게 시작할 수 있는 자리입니다. 참가 신청은 칸 라이언즈 앱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
- First-Timers Tour
- 다함께 팔레 데 페스티벌을 돌아보아요.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과 페스티벌이 처음인 다른 이들을 알아갈 수 있는 투어를 추천합니다. 총 8개 언어를 지원합니다.
-
- Meet the Speaker
- 업계 거장들이 주최하는 일일 밋업(Daily Meet Up) 세션은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대화를 시작하며,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연한 만남과 의미 있는 네트워킹이 가능한 밋업에 참여해 보세요.
-
- Brunch on the Terrace
- 금요일에만 제공되는 브런치 시간. 한 주간의 페스티벌을 복기하고 다가오는 마지막 어워드 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
- Cannes Lions Closing Party
- 만나서 반가웠어요! 칼튼 비치에서 열리는 파티에서 멋진 한 주의 마무리를.
ACADEMY
-
Roger Hatchuel Student Academy
18–25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 프로그램은 졸업 후 추구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와 크리에이티브 한 공간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한 주 동안 업계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게 되고 전 세계 동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될 것입니다.
-
Brand Marketers Academy
매년 전 세계에서 30세 이하의 30명의 마케팅 지원자를 선발합니다. 브랜드 관리,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미디어, 출판, 기술 및 컨설팅 분야에서 인재를 찾습니다. 6일 간의 인증 프로그램을 수료하면 칸 라이언즈 브랜드 마케터 아카데미 네트워크에 가입할 수 있으며 전 세계 동료들과의 정기적인 후속 세션 및 네트워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
Creative Academy
크리에이티브 산업 리더들로부터 직접 배울 30명의 인재를 찾습니다. 세계적인 CEO, CCO, 예술가, 배우, 감독, 저널리스트 및 창의적인 슈퍼스타들과의 개인적인 세션을 받게 됩니다.
-
- Young Lions Competitions
- 30세 이하인가요? 당신의 크리에이티비티를 발휘하고 싶으신가요?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은 NGO, 자선단체 등에서 제공한 브리프를 받고 24시간 내에 캠페인을 드는 도전입니다. 이 대회는 당신의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
- CMO Accelerator Programme
- 마이크로소프트와 베인앤컴퍼니가 후원하는 해당 프로그램은 2013년 설립 이래 50개국에서 400명 이상이 거쳐갔습니다. 조직에서 중요한 관리 책임을 맡을 준비가 되어 있고 동기부여를 받고 있는 중간, 시니어 리더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도전을 기회로 바꾸는 방법을 배우면 더 나은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
- See It Be It
- 최근 몇 년 동안 광고 산업은 모두에게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성과 은 고위 리더십 수준에서 여전히 크게 부족합니다. 칸 라이언즈는 이를 변화시키고자 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모든 성별에서 모든 직급에 걸쳐 동등한 인원을 확보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