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뉴스목록
NEWS칸 라이언즈 소식
뉴스 목록

- "PR, 다양한 채널을 하나의 생태계처럼 설계해야"… 마가렛 키 MSL APAC 대표
- "캠페인은 온드(Owned), 언드(Earned), 페이드(Paid), 쉐어드(Shared)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하나의 생태계처럼 설계해야 합니다. 다양한 플랫폼과 기능을 넘나드는 커뮤니케이션은 훨씬 더 큰 의미와 모멘텀을 만들어냅니다."브랜드브리프는 2025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PR 부문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마가렛 키(Margaret Key) MSL APAC 대표를 서면으로 만나 올해 출품작 트렌드와 함께 심사 과정에서 발견한 인사이트를 물었다. 마가렛 키 대표는 "커뮤니케이션 산업은 매우 역동적이고
- 2025-04-30

- 애플·유튜브·현대차 CMO 총출동에 세레나 윌리엄스까지… 2025 칸 라이언즈 무대 선다
- 오는 6월 열리는 세계 최대·최고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 세레나 윌리엄스(Serena Williams), 존 추(Jon M Chu) 감독, 마틴 소렐 경(Sir Martin Sorrell) S4 Capital 집행위원장(Executive Chairman), 토르 마이런(Tor Myhren) 애플 부사장, 지성원 현대차 글로벌 CMO 등 세계적인 리더들이 연사로 참여한다.30일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는 2025년 콘텐츠 프로그램을
- 2025-04-30

- "모든 공격에도 끝까지 살아남아야 그랑프리 품는다"… 이승재 아이디엇 대표
- "스파이크스 아시아 쇼트리스트에 오른 작품들을 두고 8인의 심사위원들이 그야말로 물어 뜯는 평가를 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문제가 될 소지가 있는 부분을 다각도로 집중 공격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살아남은 작품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브랜드브리프는 2025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다이렉트·아웃도어(Direct·Outddoor) 부문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이승재 아이디엇 대표 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e Officer, CCO)를 만나 올해 출품작 트렌드와 함께 심사 과정에서
- 2025-04-29

- B2B 마케팅도 칸 라이언즈에서… 링크드인과 '라이언즈 B2B 서밋' 론칭
- 세계 최대·최고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링크드인(LinkedIn)과 함께 B2B(기업간거래) 커뮤니티를 위한 '라이언즈 B2B 서밋(LIONS B2B Summit)'을 론칭한다. 28일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올해 첫 선을 보이는 '라이언즈 B2B 서밋'은 오는 6월 17일 열리며, B2B 마케터와 의사 결정권자, 크리에이티브 리더들이 한 데 모여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토론과 네트워킹을 할
- 2025-04-29

- 퍼블리시스 양수희 CCO·CJ제일제당 박유진 리드, 2025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으로 선정
-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의 양수희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e Officer, CCO)와 CJ제일제당의 박유진 IMX(통합 마케팅 경험) 크리에이티브·디자인 글로벌 마케팅 리드가 세계 최대·최고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25의 심사위원으로 선정됐다.21일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양수희 CCO는 브랜드 익스피리언스&액티베이션 라이언즈(Brand Experience & Activation Lions),
- 2025-04-29

- "이노베이션, 오늘이 아닌 미래의 싸움"… 강지현 서비스플랜코리아 대표
- "기술은 새로운 변화의 시작점… 5년, 10년 뒤에도 경쟁력 있는 기술인지가 포인트"브랜드브리프는 2025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크리에이티브 데이터(Creative Data)와 이노베이션(Innovation) 두 부문에서 심사위원장으로 활약한 강지현 서비스플랜코리아 대표를 만나 올해 출품작 트렌드와 함께 심사 과정에서 발견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심사위원장으로서 강지현 대표는 두가지를 가이드라인으로 제시했다. 첫번째, 기술이 우리 사회와 산업에 뭔가 새로운 문을 열어주고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 2025-04-29

- 레오버넷,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전략 및 효과 올해의 에이전시' 3위
- 레오 서울(레오버넷)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5에서 전략 및 효과 부문 올해의 에이전시(Strategy & Effectiveness Agency of the Year) 3위에 올랐다.25일 스파이크스 아시아 조직위원회는 2025년 수상작을 공식 발표했다.호주와 인도가 각각 5개의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공동 선두를 차지했다. 카자흐스탄은 이번에 두 개의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이는 중앙아시아의 크리에이티비티 성장세를 보여주는 중요한 이정표라고
- 2025-04-29

- 이노션, '밤낚시'로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필름 그랑프리 영예
- 이노션의 '밤낚시' 캠페인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5에서 필름(Film)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25일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노션의 '밤낚시'가 필름 부문 그랑프리,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부문 실버 스파이크스를 수상했다. 제일기획·디마이너스원·HSAD·레오서울·스튜디오좋 등도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손석구 주연의 단편 영화 '밤낚시'
- 2025-04-29

- [칸라서30] 칸 라이언즈 어워드 변화를 보면 비즈니스의 흐름이 보인다
- 1954년 '필름(Film)' 카테고리 단 하나로 시작한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이하 칸 라이언즈)는 시대의 변화에 맞춰 끊임없이 진화해왔다. 광고 산업뿐 아니라 마케팅과 비즈니스, 나아가 세상의 변화까지 반영하며, 오늘날 크리에이티브가 사회와 산업 전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글로벌 행사로 자리 잡았다. 칸 라이언즈의 어워드 카테고리(Award Category)를 보면,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뿐만 아니라 글로벌 경제와
- 2025-04-29

- 2025 칸 라이언즈, '댄 와이든 티타늄 라이언즈' 심사위원단 발표
-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올해로 72회를 맞는 2025 칸 라이언즈의 댄 와이든 티타늄 라이언즈(Dan Wieden Titanium Lions) 심사위원단을 발표했다. 7일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댄 와이든 티타늄 라이언즈는 크리에이티브 경계를 허물고 업계의 기준을 재정의하는 혁신적인 작품을 기리는 상이다.올해 댄 와이든 티타늄 라이언즈 심사위원장은 주디 존(Judy John) 에델만(Edelman) 글
- 2025-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