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출품 및 참관 메뉴 2020 칸 라이언즈 2020 스파이크스 아시아
  • 가자 칸으로! 전국 대학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진대회

2014 공모주제 '스마트폰 중독 방지를 위한 IMC 캠페인 전략 주최:칸 라이언즈 코리아, 이노션, 주관: 크리에이티브K, 조직위원회,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기간:2014년 9월 2015년 2월, 장소: 코엑스 컨퍼런스홀(본선)/ 6개 거점별 대학(예선)

작품 접수 확인

등록된 이메일 주소
참가 접수 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