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7(목) 칸 라이언즈 Wrap Up
 | 앰비언트 크리에이션으로, 더 나은 세상 만들기  황성필 제일기획 프로
									                                
	                                  WATCH SESSION | 
								
									| 2021 랩업 part 1 : 브랜드가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이성복 칸라이언즈코리아 대표
 남고은 계명대 교수
										
										  WATCH SESSION
 | 
								
									| 2021 랩업 part 2 : 브랜드가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이성복 칸라이언즈코리아 대표
 남고은 계명대 교수
										
										  WATCH SESSION
 | 
								
								
									| 10월8(금) 브랜드 액티비즘
 | 진정한 친환경 생태계의 전제: 친환경 생산과 소비 오세일 이너보틀 대표 
										  WATCH SESSION
 | 
								
									| 고객의 신뢰는 어떻게 기업의 자산이 되는가? IKEA & EDELMAN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 MZ세대에게 '착한 소비'란? 류샤론, 장서연 SKT
 조예림 애드플래쉬
 정채림 PR's
										
										  WATCH SESSION
 | 
								
									| 이름대신 당신의 정체성을 불러 드립니다 Starbucks & VMLY&R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 수상작 토크 이승재 아이디엇대표
 김재홍 경희대 교수
										
										  WATCH SESSION
 | 
								
								
									| 10월 12일(화) 테크-이노베이션
 | 라이브 스트리밍의 세계를 만나다: Twitch 방종환 트위치코리아 General Manager 
										  WATCH SESSION
 | 
								
									| Diesel이 만든 future of fashion, Hyperoom Diesel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 브랜드에게 도착한 메타버스 초대장 이연주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샵 팀장 
										  WATCH SESSION
 | 
								
									| 지능적 크리에이티브의 시대 Vidmob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 수상작 토크 김동욱 브라이언에잇 대표
 이용표 동서울대 겸임교수
										
										  WATCH SESSION
 | 
								
								
									| 10월 13일(수) 위드 코로나
 | CONTENT IS KING, CONTEXT IS KING KONG 조시
												폴(Josy Paul) BBDO 인도 대표 
										  WATCH SESSION
 | 
								
									| 역사를 만든 storytelling의 힘 Amazon & Yuval Noah
												Harari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 COVID-19가 바꾼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 김윤호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랩 팀장 
										  WATCH SESSION
 | 
								
									| 비디오 콘텐츠의 미래 YouTube (칸 라이언즈 토크 VOD) 케빈 알로카
										  WATCH SESSION
 | 
								
									| 수상작 토크 김수경 브랜드브리프 기자
 황선화 크리에이터 '광고회사원'
										
										  WATCH SESSION
 | 
								
								
								
								
									| 10월 14일(목) 컬래버레이션
 | 2021 칸라이언즈 수상작 트렌드 이경주 제일기획 ECD
 *2021
												칸라이언즈 Film 심사위원
										
										  WATCH SESSION
 | 
								
									| What's Next?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WATCH SESSION
 | 
								
									| 스낵회사에게 혁신이란? 혁신이 아니면 죽음을… Goodby Silverstein & Partners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 3개의 서로다른 브랜드가 하나의 캠페인으로 만났습니다 Coca-Cola, McLaren, and Amazon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 수상작 토크 김아영 이노션 시니어 매니저
 차수연 틱톡 코리아 브랜드 & 크리에이티브 전략담당
										  WATCH SESSION
 | 
								
								
									| 10월 15일(금) 바닐라 콘텐츠 넘어서기
 | ‘라이언 레이놀즈’가 광고를?! MediaLink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 바닐라보다 초코 신우석, 이주형, 이민섭 돌고래유괴단 감독 
									  WATCH SESSION
 | 
								
									| MZ세대를 사로잡은 크리에이터 광고 콘텐츠 김지민 샌드박스 디렉터 
									  WATCH SESSION
 | 
								
									| 아직 칸에서 상을 받아본 적은 없지만 남우리 스튜디오좋 CD
 송재원 스튜디오좋 감독
										
										  WATCH SESSION
 | 
								
									| 수상작 토크 신숙자 HSAd CD 
									  WATCH SESSION
 | 
								
									| *한글 자막과 함께 상영합니다. 프로그램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