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Spikes Asia 27-29 September 2017
출품 및 참관 메뉴 2017 칸 라이언즈 2017 스파이크스 아시아
  • 라이브 강연

라이브 강연

올해 칸 라이언즈 수상자와 심사위원들 그리고 페북 구글 플레시먼힐러드 등 글로벌 기업의 마케터와 임원들이 블루스퀘어 무대에서 크리에이티비티의 현주소와 미래에 대해 깊은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 김정아 ECD


TBD
이노션 월드와이드 김정아 ECD
TBD

플레시먼 힐러드 코리아 김효성 차장


Creativity in Conflict Management
플레시먼 힐러드 코리아 김효성 차장
우리 모두는 살아가면서 관점, 가치, 이해관계의 차이에 따라 항상 크고 작은 갈등에 직면하게 된다.

갈등은 집단을 붕괴시키고, 비극적 폭력사태를 낳을 수 있는 사회적 문제이자, 해결되어야 할 과제로 인식된다. 하지만 갈등은 문제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변화를 초래하며, 새로운 기회를 만들기도 한다.

이제 갈등을 다시 생각해 보자.

갈등은 크리에이티비티를 어떻게 북돋을 수 있을까? 또 크리에이티비티가 갈등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을까? 올해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에서 얻은 갈등 해결을 위한 인사이트와 사례를 살펴보고 크리에이티브한 문제 해결을 위한 방법론에 대해 생각해보자.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What’s Next?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따라잡기 힘든 디지털 미디어의 변화, 점차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의 취향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여러 이유로 더 어려워지고 있다.

우리는 어떻게 소비자를 우리 브랜드의 True fan으로 만들 수 있을까?

페이스북 코리아 서흥교 이사


크리에이티브의 속도
페이스북 코리아 서흥교 이사
인간의 뇌는 계속 진화해 왔으며 매 1분마다 HD영상 40개 분량의 시각 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한다. 비약적으로 발전한 컨텐츠 관련 기술들은 이러한 놀라운 사고 능력에 기인했으며, 사람들이 컨텐츠를 소비하는 그 속도는 더욱 빨라지고 있다.

짧은 길이의 모바일 비디오는 이러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툴로 각광받고 있다 본 세션에서는 사람들이 모바일 컨텐츠를 소비하는 3가지 행동방식에 대해 알아보고, 그에 대응한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커뮤니케이션 방법들을 소개한다.

TBWA 디지털아트네트워크 이숙인 상무


Creativity Meets Data
TBWA 코리아 이숙인 상무
DATA가 더이상 AD Tech관점의 언어가 아닌,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수단으로서의 데이터 활용 그리고 이번 2017년도 깐느 수상작에서 보여주는 다양한 data를 활용한 사례. Data를 기반으로 하는 Creative 개발에 대한 방향성

제일기획 황성필 프로


선제안 크리에이티브
제일기획 황성필 프로
출품자의 관점에서 바라본 2017 칸 라이온즈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과 '선제안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수상하기까지의 과정 소개. 지난 몇 년간 새로운 접근과 시도를 해온 제일기획의 선제안 크리에이티브는 말 그대로 먼저 아이디어를 내고 클라이언트를 찾아가는 프로세스이다.

선제안팀을 통해 제작된 캠페인과 수상 사례를 소개한다.